|
2026-06-22 11:10
조회: 262
추천: 0
갱신싸움 패배 후 겜하기가 너무 싫어지네진짜 정신건강에 안좋은 것 같음
내가 왜 놓쳤을까? 왜 하필 이 때 거래가 된거야? 이걸 이 가격에 왜 팜? 쟁취했을 때의 희열은 있지만 그 때 동안 인내하는게 너무 힘듦 나만 이렇게 엪온 하고있는거 아니지? 목요일부터 갱신 싸움 다들 동참할꺼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