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정신건강에 안좋은 것 같음

내가 왜 놓쳤을까?
왜 하필 이 때 거래가 된거야?
이걸 이 가격에 왜 팜?

쟁취했을 때의 희열은 있지만 그 때 동안 인내하는게 너무 힘듦

나만 이렇게 엪온 하고있는거 아니지?
목요일부터 갱신 싸움 다들 동참할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