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 밀리고 말빨 밀려서
ㅂㄷㅂㄷ거리면서 댓글 삭제 처하고
튄 담에

아무 상관 없는 글을

스샷 처하고
며칠때 갤러리에 보관하면서
공격하려고 준비하고 있었던거잖아

이정도 찐따는 되어야
얼굴 철판깔고
병신짓거리 하고 다니지

솔직히
역대 탑3 안에 들지 않나
현폼은 탑1이고

이앤 빌런 수준을 넘어서
이새끼 사회생활 하면서
주변 사람이 불쌍하다 느낄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