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07
조회: 150
추천: 0
형들, 원톱에 WB 음바페 10카 VS. BDO호돈 10카 둘 중 누가 좋나여??레알 원톱에 WB 음바페 10카 BDO 호돈 10카 둘 중에 누굴 쓰는 게 좋을까요?
티키타카보다는 얻어맞다가 반격하는 스타일이고, 치달 많이 합니다. 음바페 종종 썼었는데 24챔 8카 -> UT 8카 썼었고, 쓰면서는 사실 개인적으로는 24챔, UT 둘 다 움직임이 별로 좋지 못한 것 같았고, 손에 잘 안 맞았던 것 같긴 해서 양발의 호돈을 좀 써볼까 하면서도 LN 호돈 이후로는 못 써보긴 했고, 시원한 침투 보다는 들어가면서 비비면서 버텨주는 맛으로 쓰긴 했습니다. 침투 움직임이 좋은 선수를 선호하는데 WB 음바페는 다르다, 좋다는 평이 좀 있어서 음바페를 쓸까 호돈을 쓸까 고민입니다. 둘 중에 어느 선수가 더 침투 움직임이 좋은가요?
EXP
485
(85%)
/ 501
|
라벤더바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