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멸하고 24명이 다 부활해서 뛰고 있는데 

복술 1명만 계속 누워있음

총 25트 정도 한거 같은데 복술 스스로 3번 부활했었었나.. 나머진 모두 부활 받음

계속 누워만 있었고 혼자만 부활 받느라 시작도 늦어지고 하니까

제가 매 트라이마다 안 일어난다고 공대창으로 한마디 했더니 귓 옴 ㅋㅋ

시비 걸지 마십쇼 라고 ㅋㅋㅋㅋ

계속 누워있는게 정상이냐고 다들 부활해서 뛰어오는데 라고 했더니

다 뛰는게 이상한거라고 해서 그냥 말을 말았음

심지어 그 뒤로도 계속 안뛰고 끝까지 부활받음 ㅋㅋㅋ

선봉대나 바엘 같이 부활 장소가 먼 곳이면 영석 받은 힐러가 대부할때나 부활 받는거지

아주 그냥 알레나 르우라에서도 전멸하면 부활해달라고 하겠어. 가보지도 않았겠지만..

24명이 다 뛰는데 혼자 누워있는게 당당하더라구요.

꼭 부활 해줘야 일어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