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으로 왕복 60km 정도 다니고 있는 예비 딸 아빠입니다.
차량이 오래 탔다보니 좀 살려달라고 하는거 같아 이번에 새롭게 차를 뽑고 싶어서 차를 고르는중인데
저는 이번에 새로 나온 도요타의 rav4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동네에 렉서스랑 도요타 매장이 있어서 차도 구경하고 왔는데 더이상의 다른 차는 눈에도 안찹니다.
하지만 제일 문제는 와이프가 일본차라는 이유만으로 안된다고 하는데.. 
애기 태우고 어디 놀러가기도 좋을거 같고 트렁크도 넓고 큰데다 몇백만 더 붙이면 PHEV모델로 해서 출퇴근도
전기로만 다니기 좋을거 같기도하고 일본차는 워낙에 잔고장 없다 그래서 더욱 맘에 들더라구요 이번에 rav4도 
풀체인지하기도 했고 딱 좋을거 같은데 '일본차'라는 이유만으로 사지 말라는건 말이 안되는거 같아서
여기에 계신 형, 누님 선배님들 조언을 듣고 싶네요 어떻게 잘 설득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