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같은 게임인줄 알고 깔았는데...
리니지처럼 노가다도 아니고

이제 시작하긴했지만...
튜토리얼조차 확인도 안했는데 알아서 움직여서 완료되고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움직이는데;;

그냥 켜놓기만 하고 냅두면 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