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12
조회: 245
추천: 0
솔 방치형 게임이에요?아이온같은 게임인줄 알고 깔았는데...
리니지처럼 노가다도 아니고 이제 시작하긴했지만... 튜토리얼조차 확인도 안했는데 알아서 움직여서 완료되고 그냥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움직이는데;; 그냥 켜놓기만 하고 냅두면 되는건가요?
EXP
892
(92%)
/ 901
|
Aik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