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04
조회: 355
추천: 0
러시 써 보신분 계십니까![]() 호돈끼고 브라질 할라했는데 가격 올려놓고 ㅈㄴ 안줘서 마음 상해가지고 리버풀 아님 유벤투스 할까 생각중인데 러시 어떰? 리버풀 한다면 러시, 수아레스 또는 러시, 마네 투톱 쓸 거같음 유벤투스 한다면 러시 일디즈 또는 러시 지단(공미) 이렇게 쓸 듯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