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엔 뮌헨 꽤 많이 했는데 올해는 이팀 저팀 해보고 있었음.
간만에 닉값 한번 해야되나
울라이히는 8카 있어서 백금 만들면 됨.
근데 신특 위주로 짠다고 잔이랑 라이머 150 안되는건 좀 킹받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