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56
조회: 275
추천: 0
그냥 지금 팀도 다 팔고 이렇게 갈까![]() 작년엔 뮌헨 꽤 많이 했는데 올해는 이팀 저팀 해보고 있었음. 간만에 닉값 한번 해야되나 울라이히는 8카 있어서 백금 만들면 됨. 근데 신특 위주로 짠다고 잔이랑 라이머 150 안되는건 좀 킹받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