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앙리 노신특 wg9카 쓰고있는데요
가격은 1경1천조!
근데 ch앙리 9카 9천5백조 라브+크포 가능이
눈에 자꾸 들어오네요 ㅜㅜ
수쿠100프로 짜리 있어서 앙리 바꿀까 고민되는데 크게 의미 있을까요?
급여는 똑같고 오버롤은 wg가 1높습니다!
아스널 형님들 그외 스쿼드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