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글리시 아직 안풀렸고 
여기서 급여 오르면 키퍼 급여 올려주면 될 듯 
흐라벤을 바꿔야하나? 

리버풀은 처음 해 봐서 좋다는 선수들 넣어서 짜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