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4:08
조회: 287
추천: 0
기본 신특2개는 진짜 호들갑인듯ㅋㅋ아직 다른 서버에는 금카 신특 추가하는것도 없고,
대장급선수중에 신특 하나조차 못달고나온 애들이 아직 있는데 기본 신특2개가 시간문제? ㅋㅋㅋ 섭종이 내년 말 일지도 아닐지도 불확실한 마당에ㅋㅋㅋ 아..진짜 이에이코리아가 생각이 없어서, 게임수명 그냥 갉아먹을꺼면 가능성이 있음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