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다른 서버에는 금카 신특 추가하는것도 없고,
대장급선수중에 신특 하나조차 못달고나온 애들이 아직 있는데

기본 신특2개가 시간문제? ㅋㅋㅋ
섭종이 내년 말 일지도 아닐지도 불확실한 마당에ㅋㅋㅋ

아..진짜 이에이코리아가 생각이 없어서,
게임수명 그냥 갉아먹을꺼면 가능성이 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