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예전 방식이었으면 아직 32강 희망 있었겠지만 와 운도 지지리 없지 하필 파라과이한테 져서 광탈해버림 
찰하놀루 일마즈 귈레르 데미안 역대급 황금세대인데 너무 아쉽고 안타깝다 형제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