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는 원볼란치가 근본인데

마켈렐레 쓰자니 아쉽고

에시앙 원볼 쓰자니
중미 한자리 램파드 짝이 아쉽고

흠 ㅈㄴ 어렵다 팀 뭔가 맘에 안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