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16
조회: 264
추천: 0
인벤이 얼마나 ㅈ밥됐으면 슈챔사칭도아니고슈챌사칭이냐 ㅅㅂ
라떼는 슈챔사칭하는건 종종있어왔지 기억나는 두번의 사례 1.계정산거 슈챔찍혀있는거 지가 찍었다고함 => 런 2.올 챔스유저인데 굳이 슈챔으로 사칭함 => 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