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챌사칭이냐 ㅅㅂ
라떼는 슈챔사칭하는건 종종있어왔지

기억나는 두번의 사례
1.계정산거 슈챔찍혀있는거 지가 찍었다고함 => 런
2.올 챔스유저인데 굳이 슈챔으로 사칭함 => 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