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01
조회: 216
추천: 0
피갤에서 사칭하면 공무원을 사칭한 공익을 사칭한 친구가 생각나네거짓말하는 족족 걸려서 아이디 계속 바꿔서 들어오던 친구... 첫 닉이 노부치였나? ㅋㅋㅋ
EXP
200,031
(60%)
/ 210,001
|
규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