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원적으로야
어 내가 좋은팀이니까 이겼다! 와! 
구린팀이지는게 맞지!

근데 결국 
내가 이긴게 실력이아니고 ㄹㅇ 특성빨이라던가 스탯빨로 이긴거라는
이겨도 티어올려도 
실력이아니고 팀때문이라는 인식이 팽배해지면 ,  랭크티어에대한 인식도 평가절하되는건 시간문제인고
(페이투윈게임에 랭크가 무슨의미가있고 누가 인정해줌?) 

지금보다 더 쪼그라들은 그들만의 게임이 될뿐임
돈빨게임이 원래그렇다고? 
=> 돈빨게임이 어떤상태인지들을 보셈. 그걸 하고있는 새기들을보셈 .

이번 신특패치는 
ㄹㅇ 마진노선이라고 봄. 인게임 장난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