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너스 입니다.

 

24년도 상반기 게임 플레이 업데이트를 위한 10th Next Field 1차 테스트 구장 운영이 예정되어 있어 사전 안내 드립니다.

 

지난 23년도에는 5 9th Next Field 업데이트, 7 New Tactic 업데이트 이후 11월까지 [게임 체감 관련한 업데이트]를 지속해왔습니다.

저희는 보다 현장감 넘치고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위해 24년 상반기 중 10th Next Field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고

이와 관련한 테스트 구장을 3월 중순에 운영하는 것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3월에 진행할 1차 테스트 구장은 현재 구단주님들이 이용하고 있는 전술과 포메이션이 고착화되지 않고 다양한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도록 밸런스 조정에 우선 순위를 높여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밸런스 조정은 과도한 수비 전술로 게임의 재미가 반감되지 않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이외에는 새로운 드리블 시스템을 추가와 함께 다양한 게임 플레이 개선 사항들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앞서 안내 드린 내용 이외에 테스트 구장 진행 일정 및 세부 내용은 추후 별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며,

구단주님의 소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10th Next Field 업데이트 및 테스트 구장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0th Next Field 1차 테스트 구장 운영 일정

1. 운영 기간 : 3월 중순 (세부 일정 추후 안내)

2, 참여 대상 : 전체 구단주님

3. 주요 테스트 내용 : 세부 테스트 내용 추후 안내 (별도 공지)

   뉴택틱 전술 밸런스 조정 (과도한 수비 전술 관련)

   압박 전술 개선

   - 신규 드리블 시스템 추가

세부 테스트 내용은 실제 테스트 구장 반영 시 추가/수정될 수 있습니다.

 

4. 참여 보상 : 세부 보상 추후 안내 (별도 공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