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공략은 7080사막을 보스한마리안잡고 지던만 다도는 글입니다.


7080 황혼의사막 지하던전의 반짝이는 상자에서만 나오는 이 인챈트는 현제 마영전 최고주가를 달리는 인챈트로  현제 가격이 3000만대로 형성되었습니다. 

올킬 올지던 올상자....대부분 시간적 부담감에서 못하시는분들이 많길래 지던만 다까는 루트를 만들어봣습니다.
(피로도 녹이기 용으로 이루트에서 a~b정도만 하는식으로 하셔도 괸찮을것같습니다. 부케들 300%에서 허덕이는분들이 많길래..)


1. 기본적으로 보스,잡몹들 을 피해 벽에 붙어갑시다.
2. 밤낮을 위해 왔다갔다해야하는부분은 생략했습니다. 밤지던가야하는데 밤지던이 안열였으면 와리가리 해주세요
3. 2지던이라는건 예를들어 D지역에 밤 낮 지던이 두개라고하면 와리가리하셔서 밤낮 다 가주시라는것.
4. 보조무기는채광을 추천하며, 반짝상자를보는데는 몹을 잡고 나오는 물체를 들어서봐도 상관없습니다.
5. 미나리를 캡시다.

A 스타트
B 낮지던
A 밤지던 (채광) 
B 밤지던
C 밤지던 (채광) -채광지역쪽 지던으로가셔야합니다. 다른쪽지던은 마이오스에요!
H 밤지던          
K 밤지던 
H 낮지던 
K 낮지던
J 2지던 처음은 낮지던으로 게를끌어잡은후 들어가고(보스등장해도 놀라지마세요). 이후 I맵으로 와리가리.
            밤지던을갈때 지던앞 게를잡으면 보스가나오는곳의 게들도 뛰어옵니다 오는걸 다 잡아준후 들어가세요
            밤지던에는 (채광)이 있는데 잡몹다잡으신후 바로 채광을던지시면 그바로옆쪽문이 열려버릴수있습니다.
            상자를 까고 채광하세요!
D 2지던 처음은 밤지던갔다가 E로 와리가리하세요
E 2지던 (채광) (시간단축과 변신경험치를위해 변신으로 제논을 잡고 f맵으로 와리가리를 추천합니다)


이 루트로 하시면 보스를 1마리도 안잡고 모든 지던을 다 돌수있습니다. 솔플시 총시간은 1시간정도 걸리더군요.
(이 루트로 안가시면 잡몹을 너무 많이잡거나 보스를 잡아야만하는상황이 나올꺼에요.) 

보물상자의 경우 1개or2개가 뜨는데 (잡몹+마하) 까실분은 까셔도됩니다만...비추입니다.

지던위치를 모르는 분들은 아래 재가 발수정한 하샤시님 그림을 봐주세요...

붉은색은 낮지던. 녹색은 밤지던입니다.

A지역 밤지던은 그림에 없지만 B지역 가기직전몹잡는곳에서 오른편 언덕위에 있습니다.




ps1 
낫비는 지던 들어가기전 위습뽑는걸 자제해주세요. 위습이 밖에서 혼자놀아 보스나 잡몹의 어글을 먹을수가 있습니다. 이때 지던밖으로는 나갈수있지만 나가면 전투를해야합니다...

ps2
L지역 맨 끝부분으로가면 지던같은게 하나있는데....안들어가집니다



B밤지던후 C가기.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9XC4RbeUf18


K낮지던가긔(여기서 실수로 위습을 뽑아서 세크리를쓰는데 이러면안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gCGtoTfQ2X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