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썼다가 글이 지워져서.. 컴퓨터 포맷때문에 자료도 지워져서 다시 모아서 작성합니다..

1. 시에테 즉사기 캔슬

 즉사기는 쉽습니다. 

 시에테는 강인도(파란색 줄)가 반 깎이면 하고있는 패턴을 다 한 뒤 즉사기에 들어가게 됩니다.

 미리 준비했다가 시에테가 하던 패턴이 끝난 후 즉사기 시작(몸 빙글 돌리기 전에)과 동시에 레저넌스를 넣어주면 즉사기를 캔슬 할 수 있습니다.


<즉사기 캔슬>


2. 시에테 분신 캔슬

 분신 캔슬은 즉사기 캔슬과 다르게 '즉캔 하는 사람'의 타이밍, 기술에 따라서 성공 확률이 달라집니다.

 레저넌스로 예상하고 쓰는 것이기 때문에 즉사기를 너무 일찍 캔슬해도, 너무 늦게 캔슬해도 빗나가는 경우가 있고, 즉사기를 캔슬하는 기술이 일반 경직기이냐, 필격이냐, 부파모션이냐에 따라서 또 달라집니다.

 분신 캔슬은 그냥 즉사기 하는 분은 계신데 분신 캔슬 하는 분은 없을때 도박용으로 한번쯤 시도하시는걸로 추천드립니다. 아니면 즉캔 하신다는 분께 즉캔을 자신이 한다고 하고 그 분을 분캔 하시게 하는것도 방법입니다.

2-1. 일반 경직기 분신 캔슬

 일반 경직기는 시에테가 즉사기 들어가고 한바퀴를 돈 뒤 왼손으로 손짓 할 때 넣으면 됩니다.

 물론 즉사기 캔슬을 하시는 분이 즉사기를 일찍 하시거나 늦게 하시면 빗나갈 수 있으니, 첫 판에 즉캔을 언제 하시는지 파악하고 손짓을 기준으로 타이밍을 맞춰서 하시면 됩니다. 


<경직기 분신 캔슬>


2-2. 허크 같은 다운기 뒤에 분신 캔슬

 허크 같은 다운기는 허크가 필격을 쓸때 같이 쓰면 캔슬이 됩니다.




<필격 분신 캔슬>


2-3. 총카이 부파 모션 뒤에 분신 캔슬 하기

 부파모션은 경직기 모션보다 약 2초 정도 더 깁니다.

 만약 부파로 즉사기를 캔슬 한다면 경직기보다 2초 뒤에, 손짓보다 2초 뒤면

 손짓 한 왼손을 내리고 가만히 서 있을때 (빨간 장판 나오기 전) 넣으시면 분신 캔슬이 됩니다. 이 또한 분신 캔슬 하는 사람이 없을 때 한번쯤 도박으로 하면 좋습니다.


<부파모션 분신 캔슬>




가끔 밀순을 돌다보면 경직기 없는 캐릭끼리 갈 때가 많습니다. 그때 즉사기 캔슬하면 즉사기랑 분신 2개 다 하는것보다는 편하더라구요. 즉사기는 쉬우니 금방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