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율/다운/SP 뒤에 붙은 숫자가 의미하는 것
1 : 스킬 영향을 전혀 안 받은 상태인 기본 배율/다운치/SP획득량 (1타)
2 : 관련 스킬 만랭일 때 배율/다운치 (1타)
3 : 관련 스킬 만랭일 때 베어 블로어 같은 추가타나 더블 크레센트 같은 연타공격을 더해놓은 것
예) 베어 블로어 배율3 = 베어 블로어 배율2 + 베어 블로어 추가타 배율2
예) 더블 크레센트 배율3 = 더블 크레센트 배율2 * 2히트

대미지 = ??? * 배율1 * (1 + 마스터리 + 스킬) * 밸런스범위
단, 0 ≤ 공격력 - 몹방어 ≤ 10000



크리 배수 = 1 + 크리스킬 + 1.5*의지/100
의지는 2000 까지만 적용
크리 6랭, 의지 1200이면 1.68배가 되어 크리 터질때는 안터질 때 대미지의 1.68배가 됩니다

크리 확률 (%) = 스탯창 - 몹저항
(스탯창 = 3 + 크리스킬 + 스탯창크리 + 0.75*의지/100)
의지는 2000 까지만 적용
최소확률 3, 최대확률 50

크리 다운치 = 2배



퓨리 배율 배율1 * (1 + 마스터리 + 스킬 + 민첩/4000 - 0.05 + 퓨리강화단계*0.03)
민첩은 2000 까지 적용

창시타 3,4타 스매시 배율 = 배율1 * (1 + 마스터리 + 스킬 + 민첩/4000 - 0.2)
민첩은 2000 까지 적용



배율표에서 퓨리, 창시타 스매시의 민첩 추댐은 민첩 1400 기준으로 계산되어 있습니다
검시타 퓨리류의 배율2는 퓨리강화 10단계로 계산했습니다. 0단계는 창시타걸 보면 됩니다

글라이딩 퓨리는 글라이딩 퓨리 스킬의 다운 보너스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문 스플리터를 한번 사용하면 나가는 3히트는 문 스플리터 스킬의 다운 보너스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허리케인 연속의 타수는 스태소모 한번에 3타를 치고 마지막 바퀴에 2타를 더 때립니다
스태소모한 횟수를 n이라 하면 3n+2타. 7번이면 23타





원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