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7년 06월 라이즈 패치 이후에 검시타로 시작하여 딴캐릭을 하나도 만렙까지 찍어본적이 없는 비교적 싱싱한? 검퀴벌레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오늘 이 글을 쓰게 된 취지로써는 검시타가 약하단 소리가 많이 나오기도하고 (물론 약합니다만.)
패치 이후 아재스런 조작난이도로 엄청난 성능을 뽑는 미리와의 차이는 대충 어떤차이가 나는가? 정도의 뻘생각으로 쓰게되었습니다.

대충 저도 미리가 추피 1000정도는 씹어먹는다고 알고있고, 여러분도 그렇게 알고있기때문에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 다음은 실험 당시의 스팩입니다.



미리분은 온전한 풀스팩이며, 저는 추피와 크리, 공속을 상당부분 낮춘상태입니다.
하지만 저로써는 공상한을 낮추려면 무기를 새로 만들수밖에 없기때문에 저정도 스팩이면 미리와의 차이가 대충 추피 천?정도에 가깝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미리님껜 허락받고 닉을 공개하였습니다.

실험 장소는 요하드 노말이고, 아래는 영상을 첨부하겠습니다.

검시타의 사용 버프는 관각 + 최방각이고, 미리는 불명이네요.
제가 발컨이라 많이 맞으면서했지만 이해좀 부탁드립니다. (..)

여담으로 맘이 급해지다보니 딜사이클을 사람처럼 못굴립..




+ 영상 이외의 딜미터기입니다.







마치며


1:1 상황이라 순회와는 많이 틀릴수도있고, 파일럿의 숙련도 차이로 인한 딜로스 상황은 어찌 매꿀수 없긴 합니다만 실상 순회에서 비슷하게 크리가 뜬다면 미터기는 비슷할것입니다.

그리고 검시타 또한 관각의 효율을 무시할수 없는것이 창시보단 못할지언정 관각을 사용하면 후딜레이로 인한 딜로스가 거의 없기때문에 관각을 사용하는걸 추천합니다.
(검시타도 관각의 효율이 높은편으로 생각됩니다.)


대충 저정도 차이가 나면 크리유무에 따라서 엎치락 뒷치락 할수있으며, 크리만 잘뜨면 지강...캐.... 는 아니더라도 중간은 가겠지요?

창시타가 매우 지강하긴 합니다만, 검시타를 하시려는 분들에게 검시타도 '해볼 만'하다 정도의 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리시타는 소중하니까요!


요약 : 관각쓰세요 / 미리 하향좀..

솔직히 전 힘들었어요.. ㅂㄷㅂㄷ 크리 하나하나 안뜰때마다 얼마나 소름이 끼치는지;

이런 횡설수설하는 뻘글을 읽어주셔서 다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