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패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 그래도 리시타 유저로서 무언가 의견을 제시해야만 할 것 같아서 글을 남깁니다.
부족한 의견들이지만 읽어 주시고 같이 생각해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1. 평타 입력구간 개선
공속이 빠르면 빨리 누른 만큼 평타가 잘 발동되었으면 합니다.


창시타 소개영상 (순놀님)
https://www.youtube.com/watch?v=ZadqWJa-u0Y&t=29s

마영전 내기방송 | 이 액션게임은 정말로 키가 씹힙니다 (주누피님)
https://www.youtube.com/watch?v=LlvvrMAVrPk&list=PL1nm60Fz3Gz7J-l_egseMpjmVBvPCI9Aw&index=15


2. 검시타의 베어블로우
추가타가 너무 느리게 발동되는 감이 있습니다.
발동속도 혹은 역경직을 조절해주셔서 좀 더 빨리 발동되도록 하는건 어떨까합니다.


3. 창시타의 허리케인
과거의 슈퍼아머라는 특색이 블클레어 때문에 실질적으로 사라진 상태입니다.
회사에서 우려하는 점이 맞딜 방식으로 보스 패턴을 무시한채 계속 돌리기만 하는 점이라면, 그에 상응하는 페널티를 주는 것은 어떨까 생각합니다.
반격캐릭터들 같이 허리케인 상태에서 피격 직전에 특정키를 입력하면 sp소모와 함께 짧은 순간 실드 효과(피격 대미지없음)와 반사대미지(보스가 주는 대미지의 절반정도)를 주는 것입니다.
보스 패턴을 모른 채(연습없이) 무작정 허리케인을 돌리는 것보다 낫고, 반격이펙트와 반사대미지 때문에 타격감도 좋을듯 합니다.

많지 않은 의견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