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율배반적인 생각으로 타직업군의 우월감 월등감을 위한 타켓과 희생 여부문제


검시타하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높은 난이도에 비해서 화력이 매우 낮고 스킬 적중률또한 타직업군에비해 낮은문제...

위험부담에대한 매리트등등...


소외되고 낙후된 직업군에대해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혹은 임시적인 해결방안이 되지 못한 것에대한 의문점...


에대한 일각론



벨런스 패치를 해주면 좋겠지만 한번의 패치로 고성능의 캐릭터를 기대하기보단 평등한 캐릭터였으면 좋겠는데...

꾸준히 맞춰가는것이 아닌 방치에대한 느낌입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하신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