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작버트
2019-06-05 21:58
조회: 1,2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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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시타 개편 보니뭔가 좀 애매해지는게 느껴지는데.. 피버 강제 필수 딜링 스킬 되버리면 결국은 손이 조금 더 가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는거 같습니다 다만 대부분 검시타 유저분들 가장 원하는 패치가 크리증댐 이야기 많이 나왔었는데 없는게 좀 아쉽네요.. 그래도 하향인가 해서 걱정되서 봤는데 다행이네요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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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작버트
노기에 끝은 언제일까... 철권7 요시미츠 난이도 : 최상급 [현재 시즌4까지 진행중] 전체적으로 금타 자세 이지선다 좋아졋고 뚱캐[기가스등]만 쳐 맞던 벽콤보도 이제는 다맞음[날뛰는 송아지 였나? 기술이름 까먹음..;; 송아지 이후 헬기 자세에서 중단 발공격있는데 이게 벽에서 덩치 큰애들만 맞았던게 이제는 어떤크기든 다맞음] 외법섬이 뻥법섬되서 누워있어도 무조건 맞음 즉 이지선다 가능함 특히 벽에서 화엄이랑 외법섬 이지 걸수 잇음 금타 이카 신기술 덕분에 벽몰이가 좀 더 좋아짐 금타자세에서 하단 기술 생겼는데 리치 생각보다 길고 횡신으로 쉽게 파하기 어려움 결과는 좋음 거의 중호밍기급임 심지어 흘리지못함ㅋㅋㅋ 금타자세에서 lplp 연속히트 가능 이게 맞으면 이득플레임 좋고 호밍기임 위에도 써있지만 금타 자세 기술 새로생긴 하단이랑 이런거 봣을때 이지선다 무서워짐[근데 잘 안쓰게되는 기술.. 오히려 금타자세 이후 중단 오른손1타 써서 공중으로 올려 콤보하는게 더 이득 아니면 양손쓰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양손이 좋아보임 발동속도가 빠름..] 2rp rp 2lp 3타 쓰는게 느리다고 해서 양횡신으로 피해서 노리다가 카운터 맞음 ㅋㅋ 이게 막타 카운터 히트시 공중에 뜸 ㅋㅋ 즉 모르는애들이 개기면 X됨 ㅋ 이게 심지어 중단이라서 필드에서 2타까지만 쓰고 납도 로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많이 쓰임 9ap 맞으면 +5 가드시 -4 카운터맞으시 공중에뜸.. 글쎄..뭐가 바뀐거지..? 신뢰검 가드시 -13 히트 프레임 +6 좋아짐.. 납도요블이 많이 이상한게 거리에 따라 -13~-15 이라는게.... 1lp 히트시 0 카운터 히트시 +7 근데 이거는.. 쓰는사람 거의 못봣고.. 저같은경우 가끔 벽에 있을때 쓰는경우 잇는데.. 1타 맞으면 2타 확정이라서 벽꽝되서 쓰긴 하지만..거의 안씀 1타만 쓰는사람이 있나?;; 느리고 리치 짧아서 차라리 봉마 봉 쓰는게 이득.. 4lp lp lp lp lp lp lp 3타까지 확정이고 대미지가 늘림 다 맞으면 73..ㄷㄷㄷ 근데 3타까지만 쓸뜻.. 하지만... 브라이언처럼 기상 13딜 주면 안되겠니 ㅠㅠ 고통..] 철권7 브라이언 퓨리 난이도 : 중급~최상급 [현재 브라이언는 점점 조금씩 좋아지고있는데 마하킥 막히면 -9라 노딜로 되서 무서움.. 기상 13딜 기술 생겨서 맞으면 개아픔 벽에서 맞으면 벽꽝되서 추가타 하거나 벽파괴 되는곳에서는 콤보 가능 뺑글이 신기술 2타 상단이 생김 주로 콤보용도로 쓰임 하체트 카운터 맞으면 자빠지는데 이게 2ak ap 확정으로 들어감 필드에서만 .. 벽에서는.. 뻥발쓰세요 ㅋㅋ 벽에서는 역시 공포 대상 저렇게 맞고 그냥 일어나는분들 ㅋㅋ 잘가요~~ 특히 도발 뒷무릎 제트어퍼 잘쓰는분은 땡큐 ㅋㅋㅋ 앞무릎 가드시 여전함 대신 맞았는데 개기면 제트어퍼 들어감 ㅋㅋ 카운터는 그냥.. 스턴 걸려서 콤보 한방.. 기술이름 까먹음 3rp lp 이거 맞아서 개기면 근데 이게 노멀히트시 확정인지 카운터인지 모르겠음 지금까지 지켜봤는데 노멀히트쪽이 라이트닝 확정가능성이 높아보임.. 심지어 양발도 들어가서 개기면 카운터맞으면 콤보들어감 ㅋㅋ 브라이언 콤보[특히벽콤] 데미지는 매우 아프기때문에 카운터나 스턴 걸리면 반피이상은 그냥 없어진다고 보시면됨 브라이언 케릭특성상 스턴 카운터 기술 깨 많기 때문에 하나하나 잘못맞으면.. ㄷㄷ 마지막 인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UCCyoocDxB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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