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적으로 기존 전승석 시스템 전부 싹 갈아엎는 것

- 파란색 전승석 삭제

- 보라색, 주황색 전승석들을 각각 '벤 체너의 약한 기운', '벤 체너의 강한 기운' 으로 변경

- 각 무기/방어구 마다 기운을 박았을 때 적용되는 능력치 조정

(예시: 올 주황(강한 기운)을 소재로 제작 시 - 듀얼 소드: 공격력 10000, 공속 5, 크리 47, 밸런 75
                                                        - 듀얼 스피어 : 공격력 9800, 공속 9, 크리 43, 밸런 73)

이런 식으로 무기에 따라 능력치가 달리 적용되도록 변경. 기운(전승석)에 따른 랜덤 옵션 삭제

- 방어구도 천/경갑/중갑/플레에 따라 조정

- 기존의 너무 높으면서 통일된 옵션 덕분에 천,경갑,중갑,플레의 의의는 찾아보기 힘들고, 무기의 부가 옵션(밸런,크리) 와 7랭 인챈들의 옵션이 너무 좋아서 차후 있을 90제 악세라던가 이후 있을지 모르는 100제 아이템들에 대한 설계, 몬스터들의 상한선(공상한, 크리상한)의 설계 등에 문제가 크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