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 글에 언급하신 본인입니다.
이유야 어쨋든 피해드린건 사실이라 사과드릴건 사과드리고 없던사실로 오해가 만들어질 내용은 말씀드리려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제 마영전 시작한지 3개월쯤 접어들어 배워가는중이라 모르는것이 많아 대처하는법, 실수 등이 많아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상황설명 및 해명으로
뉴비라고 칭하신 분이 1홀 못한다고 2홀을 유기했다고 말씀하시는데 호스트분한테 핑돌았다고 이야기하고 설명드린거 듣고도 답정하고 유기라고 못박으신건 사실이 아닙니다.
원글댓글에 1홀은 하기 싫고, 뉴비가 어쩔 수 없이 맡게 된 1홀 타이밍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홀딩을 유기한 상황이라는건 작성자분 개인견해이고 저는 온천받으러 다녀온 사이에 홀딩순서를 이미 다 정하셔 그대로 갔습니다.
선착장으로 돌아오고 핑 정상화 되자마자 귓으로 바로 사과 드렸고 답으로 2홀좀 신경써주세요 라고 와서 1홀분 타이밍이 너무 오락가락해서 저도 타이밍을 못잡았다 그 이후로는 핑이 돌아서 못봤다라고 답하고 다시 사과드렸습니다.홀딩 왜 안하는지 물어보신거에 대해서는 핑돌아서 화면 덜컥거리는 와중이라서 확인이 늦었습니다 전체채팅으로 게임을 하는데 핑이 도는 와중에 확인할 여력이 안됐습니다.맘에 안들면 1홀이랑 순번바꾸면 되는거 아니냐고 하시는분도 계신데 저도 마영전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라티야캐릭터가 손에 안익어 홀거는게 맘에 안드니 순번 내놓아라 하기에도 본인도 못하는 처지이고 순번 받아도 재대로 할 자신이 없어서 홀안들어가고 있을때도 1홀 누군지만 뭍었고 대답도 없길래 그냥 플레이 했습니다.
내용이 각색되거나 추측성글로 사실이 아닌 이야기를 하신 부분이 많아 그 내용들에 관하여는 본인이 보고 납득이 가면 사과해주겠다고 하셨으니 댓글 부탁드립니다.

-스샷찍는법을 몰라 스샷을 못찍어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