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 캐릭터 명: Avlon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현재 헤레몬 블래스터를 낀 판매자의 스펙과, 무기의 상태

 

하루에 9순회(약 1.5시간)만 돌아도 고혈압과 엄청난 망곤증에 의한 사망률이 절반 가까이 높아진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이 말은, 하루에 9순회만 돌지 않아도 망곤증과, 고혈압의 고통에서 어느 정도 해방될 수 있다고 해석할 수 있다.

이 연구결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망자타임으로 인해 무기를 처분하고 접고 있는데,

이들 중 유난히 눈에 띄는 자이언트 출신 남성이 있다.

이 남성의 이름은 Avlon. 취재진은 오늘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을 떠나는 그를 인터뷰해보기로 했다.

 

"마비노기 영웅전, 즐겁게 게임만 가능할 줄 알았다"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그가 제공한 즐거웟던 순간.(사진1)

 

Q. 마영전을 접는 계기는 무엇인가?

 

A. 답은 게임 안에 있다. 나는 오랜 시간 게임을 하면서, 수도 없이 접고, 다시 시작했다.

    이 게임도 마찬가지이다, 2011년부터 접엇다 복귀했다를 반복하며 오랜 시간 게임의 변화를 지켜봣다.

    하지만 지켜지지 못한 캐릭터 밸런스, 그리고 린 후에도 또 여성 캐릭터가 나오며 나는 분노할 수 밖에 없엇다.

    나는 나의 욕구를 채워줄 바텀이 필요햇지 가슴만 큰 젖소를 원한 것이 아니다.

    또한 순회를 돌면서 주 목적인 물욕은 나오지 않고, 발암만 가득햇다. 이는 내가 마영전과 멀어지는 계기가 될

    수 밖에 없엇다.

 

 

 

▲흙냄새를 맡으며 낮잠을 자는 그의 모습. 영락없는 어린아이의 모습이다.(사진2)

 

Q.게임에 불만이 꽤 많은 것 같다. 접더라도 게임에 바라는 점이 있는가?

 

A.레벨1, 나의 모습을 처음 보앗을 때 콜헨에는 나와 같이 생긴 자들이 즐비했다.

   나는 그들과 함께 적인줄만 알앗던 빨갛고 거대한 놀을, 한쪽 눈이 찢어진 거대한 곰,

   강력하고 빠른 공격을 하는 뱀파이어들의 수장과 전투를 하며 나의 성장과, 그들과의 혐동에 재미를 느꼇다.

   우리는 그렇게 성장햇지만, 보스들은 성장하지 못햇다.

   그들은 똑같은 자리에서 똑같은 힘으로, 똑같이 우리를 반겻다. 그들은 더이상 우리의 적수가 아니였으며,

   강력한 일격 한방에 픽픽 쓰러지는 약한 몬스터가 되었다.

   최고 레이드 던전의 보스들도 거대한 검을 든 자의 강력한 찌르기, 큰 가슴을 가진 검사들에게 몸조차도 제데로

   가누지 못하고 썰려나가는 그들은 단지 무기 재료를 드랍하는 잔몹에 그쳣다.

   올드유저에게도 저레벨 구간에서의 설레임, 앨리스의 죽음에 슬퍼하고 레우러스에게 최고기사의 작위를 받을 때의

   그 쾌감이 필요하다. 하지만 그렇지 못햇고, 그런 점들이 개선되었으면 한다.

   또한 밸런스, 허크 등 몇몇 캐릭터들은 지나치게 강하고, 검시타 등 몇몇 캐릭터들은 지나치게 약하다.

   캐릭터간 밸런스의 접점을 찾아 개선했으면 좋겟다.

 

"[+11 번쩍이는 야망 헤레몬 블래스터 9800만원에 급매]"이유는?

 

원본 크기로 보시려면 그림을 클릭하세요.

▲자연을 사랑하는 그와 조그마한 파리 한마리가 꽃밭에서 심리적 안정을 취하고 있다.

 

Q.무기를 엄청나게 싼 가격에 판매하신다고 들었다. 그 이유는?

 

A. 이 글의 본론인 무기 판매, 11강 4성 번쩍이는 야망 헤레몬 블래스터를 9800 에 판매하고 있다.

    이 무기에는 나의 영혼,쏘울이 담겨있고, 브린으로부터의 고통에서 해방된 완전한 무기이다.

    끼기만 해도 20k가 넘어가는 나의 핸드 캐논을 사갈 또다른 사람을 모집하고 있다.

    이 무기는 스매시를 치면 자동으로 폭발력이 모인다. 그 후, w키(키보드 기준)을 누르면 안에 압축되 있던

    화약이 일부 폭발하며 2차적인 데미지를 입힐 수 있게 설계되어 있다.

    하지만 나의 영혼이 담겨잇기에 양도는 딱 한번만 할 수 있으며, 그 후에는 새로운 주인에게 영혼이 묶여

    영생을 함께하게 된다. 또한 여력이 있다면, 고양이에게 한번 맡긴 후 다시 찾을 수도 있다.

   

 

 

 

그는 이 말을 끝으로 끝내 눈물을 터트려, 더이상의 인터뷰가 불가능했다.

현재 무기는 마비노기영웅전 인벤(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178&l=3835623)

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추가로 은마에메벨 1600(중귀),균자 챔피언레더하의(550)에도 판매하고 있다고 한다.

@Avlon, 01099254261로 문자 주시면 즉각 반응하겟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