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GM늘봄날입니다.

 

2024년 3월 28일 목요일

정식 서버 업데이트 후 적용되는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캐릭터 인연 콘텐츠

- 콜헨 마을 '용병단 대기실'이 만우절 분위기로 들썩입니다.

: 대기실의 모든 동료가 만우절 인사를 건넵니다.

- 전투 대기 중 캐릭터 상호대사에 '만우절' 시즌 관련 대화가 등장합니다.

: 출정 전 전투 대기 중인 파티 멤버의 캐릭터 조합에 따라, '만우절' 관련 특별한 대화를 높은 확률로 들을 수 있습니다.

 

['만우절' 관련 대화가 발생하는 캐릭터 조합]

: 리시타 - 피오나

: 이비 - 그림덴

: 카록 - 델리아

: 카이 - 벨라

: 벨라 - 벨

: 허크 - 미리

: 린 - 리시타

: 아리샤 - 미울

: 헤기 - 벨

: 벨 - 레서

: 레서 - 헤기

: 카엘 - 테사

: 단아 - 레서

: 레티 - 벨

: 라티야 - 레서

: 체른 - 라티야

: 체른 - 아켈

: 소우 - 라티야

 

■ 보이스 감정표현

- 3월 28일(목) 점검 후 ~ 5월 9일(목) 오전 9시까지 '인연의 인장' 상점에 '만우절 시즌 보이스 감정표현'이 추가됩니다.

: 각 캐릭터 별 보이스는 '감정표현(단축키 [J])' 창의 [보이스] 탭에서 미리 들어볼 수 있습니다.

: '인연의 인장'으로 각 캐릭터의 '만우절 시즌 보이스 감정표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판매 기간 종료 시 시즌 보이스는 '인연의 인장' 상점에서 사라집니다.

※ 판매 종료 후에도 이미 보유한 '만우절 시즌 감정표현은'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
- '결사의 인장'과 '사명의 인장' 아이템의 획득 조건 설명을 아래와 같이 수정합니다.

: (기존) 결사대를 50회 달성한 상태에서 추가로 플레이하면 획득할 수 있는 인장 -> (변경) 결사대를 30회 달성한 상태에서 추가로 플레이하면 획득할 수 있는 인장

 

■ 기타

- '용병단으로 WELCOME'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라우라에 도전하는 자'의 상태 효과 설명을 아래와 같이 수정합니다.

: (기존) 라우라 결사대 달성률이 25% 미만인 자 -> (변경) 라우라 결사대 달성률이 100% 미만인 자

- 캐시샵 NEWS 탭에서 확인가능한 추천상품과 신상품의 아이템 리스트를 수정합니다.

- 빠른 출정에서 즐겨찾기한 전투의 파티가 생성되어 알림이 발생할 때, 여신의 은총 포인트의 퍼센트(%)가 노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합니다.


항상 노력하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