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자이지만 그냥 생각을 몇자 적어봅니다.

많은분들이 완성도가 높은케릭이라 말씀들 하시는데 

정작 남케라는 이유와 

난이도가 높은 케릭중 하나라서 

유저수가 없는것이라는 이유들을 말씀하시는데 

제 생각은 지금 그림덴은 그냥 메타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보통 그림덴의 스타일은 가드가 있지만 회피의 개념이고 대부분의 스킬들은 회피후 공격을 바탕으로 두고 있습니다.

요즘 나오는 보스들은 대부분 인간형에 몸집이 그리 크지않습니다 

몸집이 크지 않다는것은 뒤잡기가 장점인 그림덴에겐 치명적인 단점이고

더군다나 게임의 속도 즉 보스들의 행동속도 또한 점점 더 빨라지고 있어서

앞과 뒤를 오가는 속도도 예전과는 확연히 다르고 

일반적인 동체시력으론 따라가지도 못하고 그림덴 가드엔 켄슬도 없죠!!

요즘에 나온 반격케와 비교하자면 반복과 학습을 통해 언제든 완벽한 1:1비율을 유지할 수 있지만 

그림덴은 회피 후 공격의 비율이 점차 줄어들고 결과적으로 딜로스가 생기게 되고

점점 더 난이도가 높아지며 피로도만 높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재미와 딜로스를 해결해 줄 수 있는 단 한가지 해결책을 제시 하자면 

핸드스프링 기술에 뒤로 돌면서 발치기를 하는 정도의

반격! 기능이 생겨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주 큰 딜 정도는 안되어도 스메시 딜 정도는기능이 생기야 된다고 봅니다.

이정도 버프로 0티어 케릭들 어차피 따라가지도 못 합니다 그냥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