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P750 천도(홀딩기) - 마나수급 추가.

비슷한 경우인 델리아, 미리, 아리샤를 보면 홀딩에 SP소모가 없거나 마나를 채워주는데 
단아는 마나수급이 전혀 없음. 
그렇다고 미울(마나플로우, 중력탄, 마나탄)처럼 마나 회복용 버프가 따로 있는 것도 아님.

2. SP500 무신극 - 경직 추가.

현재 경직기가 없는 건 아리샤나 그림덴 같은 일부 캐릭터들뿐.
여태까지 나온 신캐인 레서, 카엘, 테사도 다 경직기가 있음.
운영진이 그렇게 좋아하는 형평성에 어긋남.

3. SP250 치병무 - 2, 3타에 회피 혹은 가드 판정 추가.

회피가드 판정이 없어서 맞딜을 전제로 하는 스킬.
안그래도 몇 없는 스태미나 회복 수단인데,
레이드면 몰라도 도핑도 안통하고 
피회복이나 부활이 제한되는 결사대에선 치명적인 단점.
비슷하게 3타에다 가드 판정이 있는 카엘의 로우 플라이트와 비교됨.

4. 영혼추적/영혼베기 - 영혼추적(이동)에 소모되는 MP는 없애고, 영혼베기시에 소모되도록 변경.

2주차 픽스로 이동에는 10초쿨 상관없이 쓸 수 있게 변했지만, 
이동에만 MP70을 소모하기에 마나 수급이 넉넉하지 않은 현 상황에선 쓰지 말라는 거나 마찬가지.

5. 흉살가르기 후딜.

3평2스 흉살가르기 뒤에 후딜이 있어서 착지시에 공격당하면 대처할 방법없이 피격당할 수 있음. 
후딜을 줄이고 바로 회피나 가드할 수 있게 하거나 흉살 직후의 가드 판정을 늘릴 필요가 있음.

6. 영혼베기/액운가르기 10초 쿨 - 액운가르기 쿨 삭제. 혹은 각각 쿨 따로 적용되도록 분리.

영혼베기/액운가르기가 쿨을 공유하기 때문에 다양한 플레이에 제약이 걸려서 재미를 깎아내리는 요소가 되고 있음. 
무엇보다 액운가르기는 이미 적 공격 타이밍에 딱 맞춰서 가드를 해야 쓸 수 있다는 카운터로서 제약이 있을 뿐더러, 
어차피 MP소모가 70이라서 남발할 경우 흉살가르기에 쓸 마나가 남지 않기에 알아서 자제하도록 되어있음. 
(영혼방벽 뒤의 2평 연계를 생각하면 쿨 대신 마나 소모를 없애는 건 논외)

7. 마나수급/소모량 개선

잔몹이 많은 육성 구간이면 몰라도 레이드에선 마나량이 다소 부족한 느낌. 
흉살가르기를 자제하면 괜찮다는 분도 있지만, 
흉살 사용횟수가 줄어든다는 건 특색없는 밋밋한 평스식 클래식한 플레이 시간이 늘어난다는 것.
지금보다 마나 관리를 조금 더 널널하게 해줄 필요가 있음.
MP60이 소모되는 흉살가르기 마나 소모량을 40~50정도로 줄이고,
마나 수급용으로 자주 쓰는 기복참 마나 수급(69)과
3평2스보다 짧고 약한 2평2스 마나 수급량을 개선.

8. 스태미나 회복 수단.

2주차 픽스로 치병무 스태미나 회복량이 늘어나고
하단베기(회피스매시)에 스태미나 회복이 붙었는데
치병무는 쿨이 30, 40, 54초로 긴 편이고
주요 딜 사이클에 하단베기가 없어서 자연스럽게 회복되지 않는 편.
레서처럼 평타에 스태회복을 넣거나, 델리아처럼 약스매시에 스태회복을 넣거나
아니면 하단베기 뒤에 2평타부터 이어지도록 해서 자연스럽게 쓰이도록 손쓸 필요가 있음.

9. 본스파이크 무기 아바타 매혹 불가.
데이터값이 같아서인지 본스파이크 소울 블레이드는 아바타에 매혹이 불가능.
본스파이크 매혹하게 해줘...제발...

10. 개인적인 희망사항.

1평타 생략하는 2평 연계를 더 추가해줬으면 좋겠습니다.
흉살가르기는 추가타 느낌이고, 평타 생략은 영혼방벽뿐이라 살짝 아쉬움.
스태미나 회복도 겸해서 하단베기(회피 스매시) 뒤에 2평부터 나간다거나
기복참 뒤에 2평부터 나가도록 하거나
특히 흉살가르기 뒤에 평타가 2평타부터 나가면 훨씬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문제점이나 반대, 개선안 있으신 분들 의견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