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난무 중 피격 
세 번 오른 클릭 하는 동안 공격 동안 딜레이 없이 아무리 오른쪽 광클 해도 피격 당할 때가 있음(난무 3격 사이사이에 무적이 아닌 것 같아서 최대한 커맨드 넣어봐도 뚤리는 듯 조건이 어떤 건진 정확히 모르겠지만, 간헐적 버그인지)

2. 튕겨내기 가드 범위가 너무 좁음
적이 3번 연타를 한다고 하면, 타이밍에 맞게 가드를 했음에도 공격이 나를 옆으로 살짝 빗나가면서 가드 안되고,
적이 2연타 때릴 때 나는 가드 모션 막 푸는 상태라 가드 안되는(내가 전 공격 막았더라면 되었을 텐데) 거지 같은 상황이생김

난무 판정, 가드 판정, 간파 이펙트(또는 효과음 상향)은 진짜,,, 필수인듯
그리고 섬 쓰면 허공에다가 딜뿌리고 대상 조준도 안되는(딜안드가는) ㅄ같은게 많이 있던데 이것도 반드시 고쳐야하고...

*추가로,,, 개인적인 바램으론 기존의 막기들은 대부분 스페이스였는데 소우도 튕겨내기 스페이스로 바뀌고, 회피를 그냥 방향키+스페이스로 하면 훨씬 좋을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