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온라인 처럼 정치 따윈 아 몰랑 아닥하고 게임성에만 충실히 집중했으면 좀 좋아?

하스 스톤 프리 홍콩 사태 때부터 수면 위로 올라오고 블리자드 전체의 총체적 난국이라 진작에 히오스는 망할 수 밖에 없었다고 예고한 거나 다름 없는 사태였지 뭐.

게임 회사가 게임성에 집중하지. 내로남불 PC 이중잣대의 추잡한 면모가 프리 홍콩뿐이였을까.

프리 홍콩 사태 터진 지 얼마 되었다고 블리자드 회사 자체내에서 집단 성범죄 사태까지 터졌네????

정치적 올바름에 인종차별 반대 성소수자 권리 옹호, 페미니즘 이 딴 소리하면서 정작 성폭행 피해를 입은 여성에 대해서 아닥하는 거 보소. 내부 고발자들이 없었다면 세간에 알려지기나 했겠어?

머... 프리 홍콩 사태에서 성범죄 사태까지 그 사이에 히오스 대회를 안한다고 사실상 그때부터 사형선고 내린거지만....

성범죄 터지고 난지 수습한다고 부랴부랴 하더니 아예 히오스에 대못박아놨네????

히오스에도 되지도 않은 PC 논리로 만든 키히라인지 나발인지 만들 시간에 와우의 가로나 내보내고 듣보잡 오필리아 내놓을 시간에 와우 카드가나 오버워치 둠피스트 내놓으면 좀 좋아?

히오스 망한 것도 PC 묻은 것도 상당한 영향이 큰 것도 있지. 물론 1차적 원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캐릭터 밸런스를 제대로 맞추기나 해??

<<염병하네 빡빡이 쉐끼>>

애초부터 초대 빡빡이 쉐프 놈이 히오스의 한 해, 롤 게섯거라. 따위 큰소리 뻥뻥칠 때부터 히오스는 그냥 장수 못하고 망할 거라고 예고된 거였지 머.






아 진짜 망한 이유가 어찌되었건 그냥 밉상 블리자드이긴 해도 디아블로 맥주 한 잔이나 따자구. 형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