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스 

 

설퍼라스 강화 (Q) 

공격력 222 -> 211

 

살아있는 유성 (W) 

공격력 75 -> 72

 

선회하는 유성 (W) 

50회 이상 적중 -> 75회 이상 적중

  

화산 심장부 (고유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 120초

Q 공격력 169 -> 161

W 공격력 159 -> 151

E 공격력 300 -> 285

 

용암 파도 (R) 

재사용 대기시간 100초 -> 120초

공격력 86 -> 60

 

개발자 의견: 라그나로스가 시공의 폭풍에 등장하며 불 속에 서 있는 것이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지 우리 모두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용암 파도와 화산 심장부가, 새롭게 추가된 이 공격대 우두머리를 지나치게 강력하게 만드는 주력 기술로 판단되어 대부분의 변화가 이 두 기술에 반영되었습니다. 저희는 라그라로스와 각 전장의 상호 관계 또한 유심히 살피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적절한 변화를 반영할 계획입니다.

 


 

제라툴 

 

웜홀 (E) 

실수로 다시 사용되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다시 사용하려면 이제 짧은 대기시간이 필요합니다. 지난 재작업 과정 도중 이 부분에 의도치 않은 변경 사항이 적용되어 이를 다시 수정하였습니다.

 


 

아르타니스 

 

과부하 보호막 (고유 능력)

보호막 360 -> 375

개발자 의견:  아르타니스가 칼날 질주 도중 위상 분광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을 때, 저희가 그의 생존력을 약간 지나치게 감소시켰던 것 같습니다. 아르타니스에게는 큰 변화가 필요치 않다고 느끼고, 이러한 변화 또한 큰 변화는 아니지만, 아르타니스를 플레이하는 분들은 본래 그의 역할에 맞게 조금 더 전사스러운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디아블로 

생명력 2647 -> 2567

생명력 재생 5.52 -> 5.35

 

굳건함 (Q) 

저항 지속 시간 5초 -> 4초

 

영혼 방패 (고유 능력) 

기술 피해 0.35% -> 0.25%

 

지옥문 

재사용 대기시간 70초 -> 90초

개발자 의견: 공포의 군주의 최근 변화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은 매우 고무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재작업을 통해 디아블로의 일부 생존 특성이 약간 지나치게 강화되었습니다. 새로운 중첩 저항 시스템이 암흑의 돌진, 굳건함, 영혼 방패와 너무 큰 효과를 발휘해서 이 부분을 살짝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데하카 

 

향상된 민첩성 

퀘스트 보상으로 얻는 정수 50개당 추가 이동 속도가 1%에서 1.5%로 증가 (퀘스트 완료시 탈것과 같은 속도)

개발자 의견:  현재 데하카의 상태에는 매우 만족하지만 향상된 민첩성에 관한 일부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 특성에 큰 변화를 주기에는 아직 약간 이르지만, 수치를 살짝 높여서 퀘스트를 완전히 완료했을 때 탈것과 동일한 이동 속도를 보장하는 건 좋은 변화라고 생각했습니다.

 


 

버그 수정

 

환영, 최종 진화물 등의 복제된 영웅으로 공물을 획득하려 하면 다른 영웅들이 해당 공물을 획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

 

기사단의 열성 (Q)

재사용 대기시간이 150%가 아닌 100% 감소한다고 올바르게 문구 수정

 

설퍼라스 강타 (R) 

이제 ALT + R을 누르면 자신의 위치에 바로 사용 가능

 

가시지옥 변종 (E) 

잠복에서 풀려나야지 은신 상태가 된다고 올바르게 문구 수정

 

정수 수집 (고유 능력)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라고 올바르게 문구 수정

 

중국서버 클라이언트에서 더이상 마스터리그 순위와 등급전 설명을 클릭하면 없는 페이지라고 뜨는 문제를 수정

 

http://kr.battle.net/heroes/ko/blog/20407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