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배틀태그 : 폭풍그림자#3369

플레이 시간대 : PM 8~12
                        주말은 특별한 약속이 없고 개인적으로 한가한 ,시간될 때 언제든

기타 연락처 :   댓글 및 친구 추가 .

본계정은 MMR이 망해버린 탓에 영웅리그는 조금 쉬고 싶어서 빠대를 돌리는데 7700판이나해서그런지 ,영웅리그를 주로 했어서 그런지 몰라도
눈이 높아져서 그런지 급조 된 파티로 게임을 진행하기가 너무 힘들더군요.





이전에는 상위티어분들이랑 빠대를 즐기면서 기본적인 부분은 알아서해주셨는데 급조 된 파티에선 그러한 부분을
바라는 것은 게임이 잘 풀리지 않으면 기분이 상하긴하지만 아무래도  즐겁게 게임하려고 즐기로오신 분들을 나무라는 것은 상처만 줄 뿐  제  욕심인 것같습니다.
 


특히 기본적인 부분이 되지 않는 부분 때문에  보이스가 안되서 그런지 오더하기가 더 힘이 드는 것같습니다.
이전에 하시던 분들은  시즌 초창기라 그런지 등급전 배치 초창기라 영웅리그 경작에 전념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같이 빠대하기가 참 힘들기에 중반기까지 이전시즌 말보단 기회가 적을 것같아 처음으로 게시판을 활용해서 직접구해봅니다.





제가 바라는 부분은
고승률을 목표로 고정적으로 신뢰할 수있는 팀원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기왕이면
"블리자드 앱 음성대화"가 가능하시면서  부캐 MMR작업등으로  진지한 게임이 가능하신 분중에서도
개방적이고 젠틀하신 성향을 가지고 있어  (개인적 선호 ,선비를 원하는게 아님. 피드백을 할 때의 경우를 말함. ) .    
서로에 대한 피드백이나 소통에 어려움이 없어 상호간의 발전을 추구할 수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빠른대전이 연습장의 성격이 강한 만큼 실력이 조금 부족해도 기본적인 개념이나 인성적인 부분에서 만족한다면
장기레이스의 동반자로써 만족스러울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저랑 같은 생각을 가지신 분들이 실제로는 꾀나 많을 것으로 생각이 되는데요.
이렇게 글을 써보는 것은 처음이기도 하고  이 글을 계기로 확인해보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