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추린 질문들이니 혹 두서없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고블린과 노움 확팩나올때 접은 유저입니다.


1. 야생전 이미지는 여전히 개똥인가요? 야생전 카드 갈갈해서 가루좀 얻을까해서요

2. 혹시 야생에 있던 확팩이 정규전에 복귀한 경우가 있었나요? 튜토리얼 하다보니 야생 정규 설명때 뭔가 좀 애매한 문장을 봤거든요. 

3. 골카가 애니매이션 있던건 기억합니다 근데...다크문 뭐시기에 가보니까 부상당한 수행원이라는 카드는 애니메이션의 정도가 좀 많이 좋던데 설마 캐쉬로 살수있는 골카같은게 생긴건가요...?

4. 데스윙같은 오리지날 카드들이 야생에 가있내요 지쟈스....설마 얘네들도 위 2번 질문처럼 정규에 복귀하고 뭐 그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