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8-06 13:32
조회: 1,418
추천: 0
레이나드 덱에서. 이번에나온 공허 소환사의 효용성.실바와 케른이 없기 때문에. 윤회 놀이는 못해봤고. 그저 오늘 패치된 공허 소환사로 조금 놀아봤습니다. 이 공허 소환사가 기존의 레이나드덱과 어떤 연계가 되는가에 대해서 적어보자면.
일단 가장 큰 핵심이. 공허소환사로. 레이나드덱의 핵심 하수인인, 누가감희! 를 바로 아무런 패널티 없이 뽑을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것도 만약에 자신의 턴에 터트린다면. 바로 돌진으로 5뎀을 더 꼿을수 있기 때문에. 필드 정리에 엄청난 효율을 보여줍니다. 거기에다가 영불과 누가감희가 같이 잡혀있으면 패가 뭐..노답인데? 라는 생각이 드는 상황일때. 이 공허 소환사를 통해서 누가감희를 아무런 패널티 없이 뽑게 되서. 영불을 빠르게 소모하지 않아도 된다는 생각이 든다는점은 운영시 + 되는 요소네요. 물론 한번에 두개다 잡기는 조금 힘든 편이긴 합니다만. 일단은 현재 악마감시도 넣어보고. 이것저것 조정해보고 있긴 합니다만. 악마감시를 넣으면 문제가 1코 도발 1/3짜리가 같이 잡히는 슬픈 경험을 할 수 있다는것과. 이 악마 감시는. 5~6턴쯤에 필드를 거의다 잡아가고 마무리가 필요한 시점이라는 확실한 타이밍이 아닌이상. 손에서 놀게 되는 아주 불쾌한 경험을 할 수 잇다는것이 흠인거 같네요.
아쉬운것은 역시 4코주제에 스텟이 3/4 라서. 다른 4코 하수인들중에서 피가 높은 애들이랑은 상대가 안된다는 점이 흠이긴 하네요. 그냥 나가긴 너무 아쉽다라고 해야 할까.
어째꺼나 현재 2/8도발에 뻥쪄서 한동안 레이나드덱 안할거 같습니다만. 공허 소환사 자체는 활용에 따라서 상당히 여러가지로 활용 할 수 있을거라고 보입니다.
EXP
9,801
(0%)
/ 10,601
|
세이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