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0 (금) 15:00부터 기간한정 이벤트 「플래티넘 스타 투어 ~FairyTale로는 있을 수 없어~」를 개최합니다.

「플래티넘 스타 투어 ~FairyTale로는 있을 수 없어~」기간 동안에는 투어 준비에서 통상 곡 혹은 스케쥴을 플레이해「푸르게 불타는 용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푸르게 불타는 용기」를 사용해 이벤트 곡 「FairyTale로는 있을 수 없어」라이브를 하면, 더욱 많은 이벤트 PT를 획득!
「이벤트 pt 랭킹 보수」「합계 이벤트 pt 보수」「하이스코어 랭킹 보수」로, 이벤트 한정 카드나 칭호 획득을 노려봅시다!
또한 이벤트 한정 커뮤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한정 카드>>
■イベントptランキング報酬
SR「FAIRY STARS 最上静香」(CV:田所あずさ)

■累積イベントpt報酬
SR「FAIRY STARS 白石紬」(CV:南早紀)

이벤트 pt 랭킹 보수 카드는 전용 의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스터 랭크 4의 이벤트 pt 랭킹 보수 카드를 획득하면 어나더 의상도 획득할 수 있어요!

■ 개최일시
2017/10/20 (금) 15:00 ~ 2017/10/30 (월) 20:59

상세 사항에 대해서는 극장 배너에서 들어갈 수 있는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이번 이벤트에 추가된 요소
・랭킹 보수에 다음 2개의 칭호를 추가했습니다.

이 2개의 칭호에는 바깥 테두리가 빛나는 특별한 연출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벤트 pt 랭킹 1~100위 보수 : FairyTale로는 있을 수 없어 톱 플래티넘 랭커

   하이스코어 랭킹 1~100위 보수 : FairyTale로는 있을 수 없어 톱 플래티넘 마스터



■ 주의사항
※ 기간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보수 이벤트 한정 카드는 랭킹 결과 발표 후 지급됩니다.
※「PST」가 카드에 표시된 이벤트 한정 카드는 일반적인「SR 마스터피스」나「R 마스터피스」를 사용해 마스터레슨을 할 수 없으니 주의해주세요.
※ 이후 PST 카드의 마스터 레슨이 가능한 전용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