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03 (월) 15:00부터 기간한정 이벤트「플래티넘 시어터 ~brave HARMONY~」를 개최합니다.

이벤트 곡「brave HARMONY」를「달밤의 경단」을 써서 라이브하면 보다 많은 이벤트 pt를 획득!
「이벤트 pt 랭킹 보수」「누적 이벤트 pt 보수」「하이스코어 랭킹 보수」로 이벤트 한정 카드나 칭호 획득을 노려봅시다!

또한 이벤트 한정 커뮤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벤트 한정 카드>>
■ 이벤트 pt 랭킹 보수
SR「BlueMoon Harmony! 텐쿠바시 토모카」 (CV : 코이와이 코토리)

■ 누적 이벤트 pt 보수
SR「BlueMoon Harmony! 키타카미 레이카」 (CV : 히라야마 에미)


이벤트 pt 랭킹 보수 카드는 전용 의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스터 랭크 4의 이벤트 pt 랭킹 보수 카드를 획득하면 어나더 의상도 획득할 수 있어요!


■ 개최일시

2018/09/03 (월) 15:00 ~ 2018/09/10 (월) 20:59

■ 이번 이벤트에서의 변경점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랭킹 보수」, 「누적 이벤트 pt 보수」에서 「감사제 pt」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감사제 p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리시타 감사제 캠페인 개최!」안내를 확인해주세요.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극장 배너에서 들어갈 수 있는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주의사항
※ 기간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보수 이벤트 한정 카드는 랭킹 결과 발표 후 지급됩니다.
※「PST」가 카드에 표시된 이벤트 한정 카드는 일반적인「SR 마스터피스」나「R 마스터피스」를 사용해 마스터레슨을 할 수 없으니 주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