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게임 출시를 홍보 하기위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 인게임 스크린샷


[스토리]

중세시대의 브리튼 제국은 평화롭게 번영하던 왕국이었습니다. 하지만 성주였던 빅토르는 어둠의 힘을 빌려 영생하는 능력을 얻게 되었고, 그 힘을 바탕으로 브리튼성의 백성들을 탄압하며 제국을 지배하고 있었습니다.

그 때 등장한 아더와 무리들은 브리튼 제국의 백성들과 함께 결사하여 빅토르를 추방시켰습니다. 하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아더의 무리는 세상에서 사라졌고, 영생의 힘을 가진 빅토르는 더욱 강력해져 브리튼 제국을 파멸시키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당신은 마법의 힘을 지닌 위자드, 스아바드 출신의 드워프, 오비제 출신 엘프 중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선택한 캐릭터는 각자의 고유한 능력과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브리튼 제국을 구하기 위해 모험에 나섭니다.



게임의 특징

자동사냥 시스템을 이용한 방치형 RPG를 토대로 만들었으나, 오픈 월드 형식으로 구현하여 탐험하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하였으며, 아이템이 돌발적으로 지급되는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구현하고자 노력했습니다


컨텐츠1. 퀘스트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튜토리얼과 스토리를 풀어나갈 수 있으며, NPC들과 퀘스트를 통한 교류로 친밀도를 획득합니다. 친밀도를 바탕으로 반지 합성이 가능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컨텐츠2. 필드보스

필드에 존재하는 필드보스(에픽몬스터)를 처치 후 현존하는 최고 등급 장비 아이템(전설)까지 획득이 가능하며, 리젠 시간을 1시간으로 단축해 많은 유저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총 6종의 에픽 몬스터가 존재합니다.


컨텐츠3. 던전

필드가 지루하거나 새로운 경험 및 파밍을 시도하실 수 있도록 던전 컨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하루 3회 무료 입장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1) 개인 사냥터

필드에 유저가 지나치게 많을 경우 이용하기 용이하며, 필드에 비해 경험치 획득이 용이합니다. (일일 및 주간 임무 리스트에 포함됩니다.)

2) 요일 던전

월요일~ 토요일까지 6가지의 요일던전이 준비되어 있으며 요일던전 보상으로 룬을 획득합니다. 일요일은 모든 던전 선택이 가능합니다.

3) 보스 레이드

에픽 및 전설 장비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파밍을 위한 파티 컨텐츠입니다.

4) 수호석 디펜스

디펜스형 파티 컨텐츠로, 망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추가경험치 옵션 아이템을 얻는 것이 특징입니다.

5) 엘리트 던전

고스펙 유저를 위한 사냥 공간으로 필드보다 강력하지만 높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사냥터입니다.

6) 파워 스캐너

빅토르 인형을 이용해 전투력을 측정합니다.

실시간 랭킹이 적용되며, 1주간의 데이터를 토대로 50위까지 보상이 지급됩니다.

7) 원정대

빅토르 군단 예하 보스몬스터들을 아군들과 함께 격파해나가는 시스템입니다.

(현재 준비중인 던전입니다.)




캐릭터 육성을 위한 강화, 합성, 감정, 룬 시스템부터 분해와 판매, 채광 등의 RPG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으며, 일일 미션 및 주간 미션, 업적과 출석으로 캐시 및 캐시아이템을 지급하는 등 지속적으로 유저의 활동을 촉진할 수 있는 시스템을 유기적으로 제작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긴 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과금 없이 시간내어 잠시나마 플레이 해주시면 진심으로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