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략 장르의 게임이지만 카드로 국력을 키우고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전략 카드 게임 미스틱마나'를 소개합니다.

미스틱마나는 모바일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며, 전략과 카드를 혼합한 퓨전 장르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의 영지에 건물을 건설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 대립하는 고전 전략 게임의 기반 위에 카드 게임 요소를 결합하여 다른 게임에서 느낄 수 없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기존 게임들과의 차별점을 가진 미스틱마나의 특징에 더해 아름다운 3D 필드와 화려한 전투 이펙트는 플레이어의 몰입도를 더욱 높여줄 수 있는 섬세한 퀄리티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읽어 나가기만 해도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스토리는 오래 가는 온라인 게임의 필수 요소입니다. 미스틱마나의 전설적인 영웅에 대한 이해와 함께 영웅 카드의 수집욕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시나리오가 스토리모드를 통해 제공됩니다.

플레이어는 팬디온 대륙에 위치한 한 성의 영주가 됩니다. 플레이어의 영지는 우연한 사건이 발단이 되어 균열의 마나(Mana of Crack)를 사용하는 이단 마법사들에게 침략을 당합니다. 제국을 발전시켜 적의 침략을 막고 영웅들을 모아 악에 대항해야 합니다.

미스틱마나 전투타격

'전략 카드 게임 미스틱마나'는 카드배틀을 가미한 게임으로서 전략적 재미를 더해주지만 게임 본연의 재미인 퍽퍽! 쾅쾅! 하는 즐거운 타격감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고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 모바일 환경에서 유저가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영웅의 AI가 직접 머리를 써서 카드 선택에 관여 합니다.

미스틱마나 애니메이션 카드

'전략 카드 게임 미스틱마나' 카드의 차별적인 매력은 그림이 카드 속에서 살아 움직이는 애니메이션 카드입니다. 마지막 한장까지 더 가지고 싶은 수집욕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원화들을 계속해서 개발할 예정입니다. (미스틱마나의 애니메이션 카드 중 일부만 촬영한 영상입니다.)

현재 텀블벅에서 후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참여하시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https://www.tumblbug.com/mysticmana

'전략 카드 게임 미스틱마나'의 출시 정보 및 소개는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npaniga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