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azer Taipan Preview
 
 
1.jpg
 
 
안녕하세요
 
이번에 고급형 마우스인 RAZER TAIPAN 제품을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RAZER 사는 게이밍 기어로 유명한 업체로 다들 알고 계실텐데 기존에 RAZER 마우스는 고급형 게이밍 마우스로 생각만하고 실제로 사용을 해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RAZER 마우스에서도 고급형으로 생각되는 TAIPAN 마우스를 살펴보게 되어 기대가 많이 됩니다.
 
TAIPAN이라고 해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오스트레일리아에 서식하는 타이판 독사입니다. 지구상에 존재하는 독사 중에 가장 강력한 독을 지닌 뱀으로 코브라의 20배에 달하는 독성으로 독 한 방울로 성인남성 100명을 죽일 수 있으며 치사율도 100%에 달할정도로 무시무시한 동물입니다.
 
그런 모델명을 지닌만큼 무시무시한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본격적인 리뷰에 앞서서 간단한 맛보기식 프리뷰이기 때문에 여러분께서 가벼운 마음으로 살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azer Taipan
 
 
2.jpg
 
3.jpg
 
 
제품 상자의 모습입니다. 검정색과 녹색의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제품명이 홀로그램식으로 되어 있어서 보는 뱡항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모습입니다. 마지막 'N' 글자에 독사가 무시무시하게 입을 벌리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그 타이판이 맞나 봅니다.
 
 
4.jpg
 
 
상자 뒷면에는 제품의 특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6.jpg
 
7.jpg
 
 
양쪽에 밀봉 스티커가 부착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개봉의 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8.jpg
 
 
RAZER TAIPAN 마우스(X), 스네이크(O)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투박하지 않고 날렵한 모습에 뱀이 연상이 됩니다. 실제로 봐도 마우스가 잘 빠졌습니다.
 
 
9.jpg
 
 
전원을 켜면 위와 같이 로고에서 녹색의 불빛이 숨쉬기 모드로 서서히 들어오게 됩니다. 상당히 분위기 있으면서 블랙 색상의 마우스에 포인트 역할을 제대로 보여주는 모습입니다. 휠 부분에도 녹색의 LED가 들어옵니다.
 
 
10.jpg
 
 
사용 준비가 되었으며 쥐가 아니라 뱀이 패드위에 올라가 있습니다.
 
 
 
▶ Coming soon..
 
 
제품은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구성에 타이판이 연상되는 날렵한 디자인으로 제품의 디자인과 이름이 딱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실제 게임에서의 성능과 기능은 어떠한 모습인지 아직 제대로 사용을 해보지는 않았기 때문에 찬찬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뷰의 아쉬움은 본격적인 리뷰에서 해소하실 수 있도록 구성해볼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 제품은 웨이코스에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