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퀵 온라인견적상담문의 대환영~!!!
http://www.yesquick.co.kr/shop/estimatepc.html 에서
문의를 하시면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메세지로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믿을 수 있는 컴퓨터 전문 쇼핑몰 [예스퀵]입니다.
[예스퀵]은 온라인 컴퓨터 전문 기업입니다.
오후4시 이전 입금확인된 주문건에 대해서 당일방송을 원칙으로 하며
이후 입금된 건은 다음날 발송됩니다.
◈ 영업시간 안내 ◈
평일상담 : 10:00 ~ 15:00 (점심시간-12:00~13:00)
3시이후는 1:1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십시요.
오프라인 영업시간
온라인 전문 컴퓨터회사로 방문판매는 하지 않습니다.
공휴일 및 토, 일요일은 휴무 입니다. (주5일근무제)
◈ 배송 안내 ◈
☞ 택배 발송은 평일 4시까지 입금하신 분에 한해서 당일 발송됩니다.
☞ 배송 소요시간은 1일~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 택배 요금 1BOX당 2,500~4,000원 이며, 모니터,프린터,케이스,스피커등 부피가 큰 제품의경우 묶음배송이 안됩니다.
◈ 주문시 주의사항 ◈
☞ 입금시 주문자명과 동일 하셔야만 입금 확인이 이루어집니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 이 다를 경우 꼭 1:1문의 게시판이나 전화상으로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
◈ A/S 및 반품 ◈
반품 및 교환 시 택배비는?
☞ 일주일 이내에 불량품에 한해서 교환 택배비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로젠택배 이용시) 타사 택배에 경우 소비자 부담입니다.
☞ 제품에 호환성 및 잘못된 주문시 택배비는 소비자께서 부담합니다.
☞ 수령후 7일이 지난후 불량시 택배비는 소비자께서 부담합니다.
☞ 단순변심 등에 의해 반품시 택배비 및 20%차감후 반품됩니다.
(가격 변동이 심한 CPU,RAM,HDD,SSD 경우 도착일로 가격이 측정됩니다)
A/S는?
☞ 당사에서 초기불량(수령후 7일)에 제품에 한해서는 당사에서 택배비를 부담하여 처리해드립니다.
☞ 수령후 7일이 지난 제품에 경우 본사에서 처리가 가능한 A/S에 경우는 당사에서 A/S도 가능하지만 택배비 부담으로 각 제조사 A/S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제품에 물리적 손상이 있는 경우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제품에 하자가 생긴 경우
☞천재지변에 의하여 제품에 손상이 있는 경우
☞제품의 구성물이 없는 경우 (제품박스.제품,메뉴얼,드라이버,케이블,제품보증서등)
☞포장 상태가 구입 당시와 다를 경우
☞시간이 지체되면서 상품의 가치를 상실할 수 있는 상품
[예스퀵]을 방문하시는 모든 고객님께 최선의 노력과 최저가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