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찍고 게이밍 의자 받아가자! 디아블로2 래더 오픈 기념 시크릿랩 이벤트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 래더 시스템이 오픈했습니다! 인벤 유저 여러분들 건강은 무탈하신가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2.4 패치가 적용되며 캐릭터 및 스킬 밸런스의 변화와 함께 래더 시스템이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도 찾아왔습니다.

래더에서 시즌 초반 달리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하기에 무엇보다 건강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러한 디아블로2 레저렉션을 즐기는 유저분들의 건강을 책임지기 위해 글로벌 하이엔드 게이밍 의자 브랜드인 시크릿랩(Secretlab)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참여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1.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의자 혹은 게이밍 환경을 직접 사진으로 찍어주세요.
2. 1.에서 찍은 사진과 이벤트 경품 중 갖고 싶은 의자를 적어서 댓글로 첨부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4개의 리퍼비시 제품인 시크릿랩 게이밍 의자를 선물로 드립니다!

▲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 시리즈 - 블랙큐브

▲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 시리즈 - 스텔스

▲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 시리즈 - 블랙


* 참가 방식 예시



댓글 예시) 제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의자입니다.(사진) /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 시리즈 - 블랙큐브 S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 이벤트 경품 :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 시리즈 - 블랙큐브 S (2명)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 시리즈 - 스텔스 R (1명)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 시리즈 - 블랙 R (1명)
* 이벤트 기간 : 4월 29일(금) ~ 5월 13일(금)까지
* 이벤트 발표 : 5월 23일(월) 예정


☆ 당첨자 ☆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 시리즈 - 블랙큐브 S (2명):
경수떳다
Xtac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 시리즈 - 스텔스 R (1명):
디링디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 시리즈 - 블랙 R (1명):
인더풀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이벤트 유의사항
1. 인벤에 로그인 한 회원만 참여 가능하며, 경품 추첨 및 선정은 시크릿랩에서 진행합니다.
2. 부정한 방법을 통해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와 관련 없는 댓글은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당첨자에게는 경품 배송을 위해 인벤 쪽지로 개별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5. 닉네임, 댓글 등에 부적절한 단어 및 욕설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추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6.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90일 내 회신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7. 해당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아이마트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소득세법에 따라 5만원 초과 경품의 경우 22%의 제세공과금이 부담되며, 업체에서 부담할 예정입니다.
9. 리퍼비시 제품은 초기 불량품이나 환불된 개봉품을 신상품 수준으로 정비하여 다시 내놓은 제품입니다.


시크릿랩이 궁금하다면? 시크릿랩 인벤 브랜드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