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렙에서 90렙까지 찍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파티 사냥터에서 렙업을 합니다.

 

그러나 모든 유저가 파티 사냥을 할수 있는것은 아니죠.

 

보통 늪지대나 제단에서 사냥을 하시는데...

 

제가 사냥을 해본바에 의하면..88렙 인첸터를 기준으로 늪지대나 제단은 시간당 8%정도 렙업을 합니다. (활력있을경우)

 

유적지 파티사냥을 몇번 가보진 못했지만 그리 좋은 파티는 아닌거 같아서.. 솔로잉과 별반 차이가 없더군요. 약간 나은 수준

 

제가 있는 섭은 저주섭에 속해서 필드가 너무나도 널널하여 솔로잉을 해도 제단, 늪지대에서 시간당 8%정도 가능한거 같습니다만... 사람 많은 섭은 좀 힘들거 같습니다.

 

그래서 추천 드리고 싶은 사냥터는... 진멸의 산실전입니다. 개인 인던이죠.

 

보통 6시간 마다 퀘스트로 결정체를 모아서 이모탈 상하의를 뽑는 곳으로 알고 계시지만...

 

이곳은 정산을 안받으면 5분의 딜이 지나면 재입장이 가능하죠. 뭐 알고 계신분도 많으시겠지만...

 

이곳의 특징이라면 데미지가 좀 쎈편이고 몹피가 적다는 점이죠.. 해서 빠른 사냥이 가능합니다.

 

또, 제단과 늪지대보다 높은 경험치를 준다는것이죠.. 네비트가 있다면 오버히트시 250만 경험치를 먹을수 있습니다.

 

결론은 5분딜만 잠깐 기다린다면... 무한 사냥이 가능 하다는것이고요... 88렙 인첸터를 기준으로 시간당 16%(활력있고 네비트 안쓸경우)를 할수 있다는것입니다.

 

필드에서 몹가지고 다툴 필요도 없고... 필요에 따라서 이모탈 상하의 갑옷도 먹을수 있고요. 필드보다 경험치도 2배이상 먹을수 있고요... 장점이 많더군요. 귀찮게 마구엔처리나 에너지갖다주러 가지 않고 무시하면서 하니.. 나름 편하기도 하고요.

 

단점이라면.. 필드에서 사냥하면 이모탈 헬멧, 신발, 장갑은 좀 많이 먹을수 있는 반면에... 요거 드랍이 좀 낮은편입니다.

 

그래도 무기주머니도 주고 방어구주머니도 주는곳이니(물론 필드에서도 먹을수 있죠) 나름 괜찮은 사냥터라고 생각합니다.

 

88렙에서 시간당 16%를 할수 있는 파티 사냥터가 많을까? 라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요.

 

버프물약을 먹거나 입장하기 전에 버프 받고 들어가면 격수들도 쉬운 사냥터더라구요.

 

라이트유저분들에게 유용할거 같아서요... 광렙하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