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일반 이모탈 중갑-공격형

 

기억 안남 - 물리/마법 회피 0.3

 

기억 안남 - 공격력/마법력 0.5

 

기억 안남 - 물리/마법 크리티컬 0.5

 

장갑 - 명중/마법 적중 0.3

 

부츠 - 이속증가 1

 

이렇게 붙습니다.

 

5인첸이되면 4인첸 했을 때 수치가 계속 더해지는 방식

 

예로 부츠가 4인첸시 이속이 1증가하면 5인첸시 2 6인첸시 3

단 이거는 필자의 추측...근거는 6인첸 헬 부츠가 이속이 3이였을때를 가정하에 내린 결론.

 

다른 옵션들은 별 쓰잘떄기 없지만. 부츠에 이속증가는 매우 소중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