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 유저고 린m 경력도 얼마 안됩니다.  모르는게 많아서 선배님들께 질문 좀 드릴게요...
♥미리 답변 감사합니다.
질문란에 ▶ 표시했습니다.

본케릭은 요정을 가져왔는데...
이번 리세로 사신을 키워봤는데 재밌어서 사신도 꾸준히 육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87리세 머 이런것도 있더라구요.. 85이상 키워서 에카도 돌리고 그냥 키워볼 예정입니다. 현재 본케릭은 90레벨 전변이고 91은 넘사라 이것 저것 그냥 가지고 놀고 싶네

요정도 돌리고 하다 보니.. 주구장창 부케만 할 수 없어서 어디 어디 사냥해야할지 
★효율적인 사냥터에 대한 조언을 받고 싶습니다.

 ★현재 부 케릭터 상태
83렙 근뎀 195 근명 204 ( ▶:근명이 상당히 낮은데 근명 컬렉을 신경써야 하나요? 아님 이정도면 사냥에 지장 없는정도일까요? 지배 에오딘 이런데 가는게 아닌데 에카 정도면 이정도로 될까요?)
ac 232  마방 316 사냥합리덕 76 근치45 경험치 증가 135%(▶에카셋 구매 고민중인데 효과가 좋겠죠? 요정템 호환이 안되서;; 방어구가 구리네요. 요정템도 그라셋 이런거라)
변신은 드슬 젠 노각성 있습니다.인형은 우그나 뱀파(알비노)끼구요
스킬은 일반 명코 스킬 필수용  배웠고 1영스 레노사이드(레퀴엠) 있습니다.

주로 퇴근 후 시던, 파던, 혈퀘등 하고 알비노 한 시간 사냥하고 끝입니다. 주말 라던과 오만의탑까지 사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퀘스트도 조금씩 하고 있구요...(상아탑 6층 퀘스트 중)

지금 상태에서 부케릭에 시간 투자를 좀 더 한다면 어떤 사냥터를 우선으로 돌려야 할까요? (경험치면에서)
잊섬 해섬 그신 거무 등등과 이계(텔자리통제) 어수던3층 등등(4층통제)

▶화령3단 7악사 사용중인데 알비노 사냥이 메인이라면 풍속성으로 바꿔야할까요? 고만 고만 할까요?

-------------이상입니다. 그럼 다들 득템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