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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27 10:32
조회: 405
추천: 2
램누수관련 개인적 고찰....현 린m 은 각종 패치이후 램사용량이 증가된게 사실이다...
기존에 린m과 달리 아이콘 하나 하나 이미지하나 하나가 디텔일하고 gif이미지처럼 움직임을 넣어 램사용량이 증가된것같다... 이에 탐험등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움직이는 이미지가 아닌 고정(stop) 이미지를 넣어 부하를 줄여야한다고 생각한다... 고해상도 움직이는 이미지 용량이 기본 몇 십 MB씩하고 하루 15번(횟수로는 3번)사용하는데 그걸 RAM에 불러와 놓고 그대로 쌓인다? 램이 부하가 걸리지 않고는 못베기는 구조다.... 린 M에 사용되는 이미지를 고정이미지로해서 게임을 가볍게 가야한다... 누가 탐험에서 화려한 이미지를 보고싶어하며 변신,마법인형,성물 등에서도 각 변신별 용량을 줄여서 게임을 가볍게 만들면 램 사용량은 반드시 줄어든다고 본다 (변신이 고해상도에 고이미지일 수록 나중에 변신숫자가 늘어나면 변신창을 열때 램사용량이 엄청나니까!!) 결론 : 움직이는 이미지는 고정으로 움직이지 않게 바꾸고 변신,성물,마법인형에서 사용되는 이미지를 좀더 간략하게 바꾸고 램이 사용됐다면 회수가 잘 되도록 패치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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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달된 인벤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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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n8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