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15
조회: 1,780
추천: 3
오 또 득템!!![]() 목요일날 파템연금 악한 어제 데스파던 보물상자에서 데갑 오늘은 안타에서 영비 한번에 몰아주는거보니 이제 앞으로 득템은 없을듯..ㅜㅜ 그나저나 영비 뭘로 만들어 파는게 좋나요?
EXP
11,992
(74%)
/ 12,201
|

지코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