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날 파템연금 악한
어제 데스파던 보물상자에서 데갑
오늘은 안타에서 영비

한번에 몰아주는거보니 이제 앞으로 득템은 없을듯..ㅜㅜ
그나저나 영비 뭘로 만들어 파는게 좋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