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4:05
조회: 1,512
추천: 2
핀트를 못잡내![]() 1, 다이아`만` 써야되는 상황이랑 2, 다이아`도` 써야되는 상황이랑 이건 엄연히 틀린건데... 물론 엔시가 존나 잘못한건맞지 왜냐면 아직까지도 전야제 상점패키지를 쳐팔고있으니까 아까전에도 말했지만 .. 나는 아니지만 내가만약 요번주안에 전야제 패키지를샀다 ? 근대 갑자기 악세무료화라내 ???????????? 나 진짜 개 빡쳣을듯 ... 아니그럴거면 애초에 전야제 패키지를 팔지를말았어야지 이거 저번 문양사태랑 대비하면 틀린게뭐임 ? 그리고 그림 발록 형들의 입장도 이해해보려했음........ 근대 뭐 아덴사냥터폭젠 통제니 어쩌니 하는데 화둥폭젠 설벽폭젠 이런데도 통제임 ? (신섭은 잘몰라서 ) 거기서도 사냥못함 ? 거기서도 사냥을 못하면 몽섬이런데서 댕캐서 사냥햇음 ? 나라면 걍 짱나서 현질햇을듯 아니 그전에접엇을듯 반대로생각해봐 신섭형들 나이들도 지긋이 있으신형님들 누님들이시니까 신섭 형님들이 4~5년간 자식들 교육비며 식비며 이런거 시간만갈면 공짜로 혜택누린거 당연하게생각한다면 모르겠는데 구섭형들은 그 자식새끼들 키우는데 수십 수백 수천 썼음. 자식새끼들 사냥터 이동시킬려고 ,,,,,,,,,,,ㅇㅇ? 돈으로만!!! 살수있는거랑 돈없이도~~ 살수는있는거랑은 틀림 제발 구분좀 이부분이 형평성이 존나 어긋난거임 시발 노래방으로 예시들께 나는 현금 존나써 너는 아덴존나써 누가 손해냐 ㅅㅂ
EXP
1,088
(44%)
/ 1,201
|

윾니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