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다이아`만` 써야되는 상황이랑


2, 다이아`도` 써야되는 상황이랑 


이건 엄연히 틀린건데...


물론 엔시가 존나 잘못한건맞지


 왜냐면


아직까지도 전야제 상점패키지를 쳐팔고있으니까


아까전에도 말했지만 ..


나는 아니지만 내가만약 요번주안에 전야제 패키지를샀다 ?


근대 갑자기 악세무료화라내 ????????????




나 진짜 개 빡쳣을듯 ...


아니그럴거면 애초에 전야제 패키지를 팔지를말았어야지


이거 저번 문양사태랑 대비하면 틀린게뭐임 ?


그리고 그림 발록 형들의 입장도 이해해보려했음........


근대 뭐 아덴사냥터폭젠 통제니 어쩌니 하는데


화둥폭젠 설벽폭젠 이런데도 통제임 ? (신섭은 잘몰라서 )


거기서도 사냥못함 ?


거기서도 사냥을 못하면 몽섬이런데서 댕캐서 사냥햇음 ?


나라면 걍 짱나서 현질햇을듯


아니 그전에접엇을듯


반대로생각해봐


신섭형들 나이들도 지긋이 있으신형님들 누님들이시니까


신섭 형님들이 4~5년간 자식들 교육비며 식비며 이런거 
시간만갈면 공짜로 혜택누린거 당연하게생각한다면 모르겠는데


구섭형들은 그 자식새끼들 키우는데 수십 수백 수천 썼음. 자식새끼들 사냥터 이동시킬려고 ,,,,,,,,,,,ㅇㅇ?




돈으로만!!!  살수있는거랑


돈없이도~~ 살수는있는거랑은


틀림


제발 구분좀


이부분이 형평성이 존나 어긋난거임


시발


노래방으로 예시들께


나는 현금 존나써


너는 아덴존나써


누가 손해냐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