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유저들은 힘들게 자사 돌리고 사냥하면서 죽지만

불법메크로 사용자들은 24시간 돌리면서 일반유저를 허무하게 만들죠
(특히 일부 막피들은 수동일때 막피하고, 사냥할때는 메크로 켜놓고 하니 죽이지도 못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뭐 불법메크로 신고야 굳이 스샷도 안해도 특별히 문제는 없지만,

저는 보다 정확한 불법메크로 사용 근거자료와 빠른 조치를 위해 항상 스샷(에볼날리고 텔하는 순간)을 찍어서 첨부했습니다.

얼마전 업데이트로 게임내 동영상 촬영이 가능해졌다는 소식을 듣고서 불법메크로 영상을 찍고서 신고하려 했으나..

첨부파일은 동영상이 안되더라구요(JPG, GIF 등 / 1파일당 2MB 이하)

그래서 동영상을 흔히들 말하는 움짤(GIF)로 변환해보자라고해서 찾아봤더니 해당 프로그램이 있더군요
(※ 절대 해당 프로그램의 홍보나 악의적은 목적은 없습니다.)


[ 프로그램 설정방법 ]
"allcap" 프로그램 실행후 캡쳐영역은 "선택영역"으로 하시고, 저장형식 "GIF"로 하신후 OK버튼 누르시면, 

윈도우 오른쪽 하단 작업표시줄에 프로그램 내려가있을 겁니다.(해당 프로그램에서 오른쪽 버튼누르신뒤 "움짤만들기")

분홍색 네모상자 나오면 마우스로 줄이시고 [가로 : 300, 세로:200 정도 적당], 품질은(저), 편집후 저장 체크하시면 셋팅 완료

이제 동영상 파일 여신후 플레이 누르시고, 움짤로 변환하고 싶으실때 Record(F5버튼) 누르시고 다시한번 F5누르시면 움짤변환 완료... 1번부터 00번까지 움짤로 저장되어 있는 사진중에 필요없는 항목은 삭제하시고 불법메크로 사용하고 있는 부분만 저장하시면 완료됩니다.

첨부 이미지는 중국짱개 불법메크로 랭커 신고된 움짤입니다.